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농장 & 테크노파크 점심

by 싱아94 2024. 9. 27.

 

2024/09/26

 

고구마 줄기 자른다기에 따라 나섰다.

 

맛보기로 조금 캐옴.

 

떨어진 대봉감 주워 맛보기.

 

 

 

 

 

뚝불 먹고 싶었지만

12시 15분쯤 도착했는데도

음식이 동이 나버려 등심 돈가스로 대신함.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종일 바빴던 하루,,  (0) 2024.10.16
고구마 수확,,  (0) 2024.10.01
농장 & 부산 가야밀면  (0) 2024.04.02
야채 부자가 되다.  (0) 2024.03.27
농장에 가다.  (0) 2024.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