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농장 & 부산 가야밀면

by 싱아94 2024. 4. 2.

 

2024/03/31

 

 

시간이 많아

농장 주위를 조금 벗어나

이리저리 기웃거리다 개울가 도착

나물도 씻고 장화도 씻고,,

 

 시골서 자라서 인지

자연과 함께하면 왠지 기분이 좋아진다는,,^^

 

 

 

머위와 첫 눈맞춤

올해는 못 먹어보고 지나가나 했는데

다행히도 한 움큼 뜯어와 맛은 봤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구마 수확,,  (0) 2024.10.01
농장 & 테크노파크 점심  (0) 2024.09.27
야채 부자가 되다.  (0) 2024.03.27
농장에 가다.  (0) 2024.02.20
농장에 가다.  (0) 2023.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