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야채 부자가 되다.

by 싱아94 2024. 3. 27.

 

2024/03/03

 

 

 

 

2024/03/24

 

농장 주위에서 수확한 가시상추

올해 처음 알게 되어 벌써 세 번째 뜯어 먹는다.

약간의 쓴맛과 씹는 식감이 좋아 자꾸 끌리게 된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장 & 테크노파크 점심  (0) 2024.09.27
농장 & 부산 가야밀면  (0) 2024.04.02
농장에 가다.  (0) 2024.02.20
농장에 가다.  (0) 2023.10.10
수확하던 날,,  (0) 2023.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