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6/10


낮기온 29도 많이 더웠다.
마무리 하고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점심보다 더 꿀맛이었다.




올해 양파 농사 대박으로
여기저기 나눔을 많이 했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농장에 가다. (0) | 2024.02.20 |
|---|---|
| 농장에 가다. (0) | 2023.10.10 |
| 농장 & 부산가야밀면 (0) | 2023.05.26 |
| 농장에 가다. (0) | 2023.04.05 |
| 가족들과 농장에 가다. (0) | 2022.06.06 |

2023/06/10


낮기온 29도 많이 더웠다.
마무리 하고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점심보다 더 꿀맛이었다.




올해 양파 농사 대박으로
여기저기 나눔을 많이 했다.






| 농장에 가다. (0) | 2024.02.20 |
|---|---|
| 농장에 가다. (0) | 2023.10.10 |
| 농장 & 부산가야밀면 (0) | 2023.05.26 |
| 농장에 가다. (0) | 2023.04.05 |
| 가족들과 농장에 가다. (0) | 2022.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