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수확하던 날,,

by 싱아94 2023. 6. 12.

2023/06/10

 

 

낮기온 29도 많이 더웠다.

마무리 하고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점심보다 더 꿀맛이었다.

 

 

 

올해 양파 농사 대박으로

여기저기 나눔을 많이 했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장에 가다.  (0) 2024.02.20
농장에 가다.  (0) 2023.10.10
농장 & 부산가야밀면  (0) 2023.05.26
농장에 가다.  (0) 2023.04.05
가족들과 농장에 가다.  (0) 2022.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