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
점심 먹고
날씨가 좋아 둔치 산책에 나섰다.
여기저기 벚꽃이 만개~~~
연일교 밑까지 편도 17분 소요,,

4월4일
챱스테이크 덮밥 먹고
이번에는 반대쪽으로 산책~~~





형산 파크골프장 까지 편도 27분 소요,,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맨발 걷기,, (0) | 2025.04.15 |
|---|---|
| 해도 도시숲 산책,, (0) | 2025.04.08 |
| 3월 남편과 점심,, (0) | 2025.04.01 |
| 위즈덤 & 테크노파크 (0) | 2025.02.27 |
| 평생학습원 점심,, (0) | 2024.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