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부부 공간

위즈덤 & 테크노파크

by 싱아94 2025. 2. 27.

 

2025/02/26

 

맛있게 먹었다.

 

 

 

2025/02/19

 

몇 번을 갔지만

테크노파크 음식은 대체로 간이 쎈 편이다.

어묵볶음도 그렇고

얼갈이국은 건더기만 건져먹고 국물은 버렸고

마늘쫑은 맛이 좋았다.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생학습원 & 둔치 산책  (0) 2025.04.05
3월 남편과 점심,,  (0) 2025.04.01
평생학습원 점심,,  (0) 2024.12.31
죽도시장,,(12월23일)  (0) 2024.12.26
뒷산,,  (0) 2024.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