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2/26

맛있게 먹었다.

2025/02/19
몇 번을 갔지만
테크노파크 음식은 대체로 간이 쎈 편이다.
어묵볶음도 그렇고
얼갈이국은 건더기만 건져먹고 국물은 버렸고
마늘쫑은 맛이 좋았다.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평생학습원 & 둔치 산책 (0) | 2025.04.05 |
|---|---|
| 3월 남편과 점심,, (0) | 2025.04.01 |
| 평생학습원 점심,, (0) | 2024.12.31 |
| 죽도시장,,(12월23일) (0) | 2024.12.26 |
| 뒷산,, (0) | 2024.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