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11년 4월23일, 토요일, 맑음,
누구와: 남편,싱아
작업: 돌멩이 분리
드디어 싹 구경을 하다.
씨앗 뿌려 놓은 곳에
팻말을 붙여 놓지 않아 분별이 되질 않았다.
내년에는 필히 참고해야겠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지주대 및 결속끈 묶기,, (0) | 2011.05.15 |
|---|---|
| 모종 심기,, (0) | 2011.05.10 |
| 달래랑 돌나물 심기,,, (0) | 2011.04.17 |
| 씨앗심기,, (0) | 2011.04.11 |
| 컨테이너 설치,, (0) | 2011.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