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11년 5월14일 토요일 맑음
누구와 : 남편,싱아
작업 : 가시 오가피 4그루 심기,고추 지주대 및 결속끈 묶기
결속끈 : 3000원
인근 어르신 : 2만원
농수용 전기 : 한전 직원 실사
열무,,
상추,,
깻잎,,
쑥갓,,
쌈배추,,
부추도 모습을 드러내고,,
방울토마토,,(심은 지 14일째)
가지 지주대 꽂기,,
고추 결속끈 묶기,,
심은 지 34일만에 무공해 열무 첫수확,,^^
가죽잎 고개를 내밀고,,(44일째)
감나무에도 잎이 돋아나고,,
동네 어르신께서 주신 가시 오가피도 심고,,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농장,, (0) | 2011.06.17 |
|---|---|
| 고구마 모종 심기,, (0) | 2011.05.24 |
| 모종 심기,, (0) | 2011.05.10 |
| 농장 나들이,, (0) | 2011.04.25 |
| 달래랑 돌나물 심기,,, (0) | 2011.04.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