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농장일기
묘목 심기,,
by 싱아94
2011. 4. 3.
심은 날짜 : 2011년 4월1일 금요일 맑음
작업 : 감나무와 가죽나무 심기
누구와 : 남편,아주버님

성토작업한 땅에 감나무 아홉그루와 가죽나무 한그루 심기,,

비학산 산행하고 내려오면서 어제 심은 감나무에 인증샷 한 컷하고,,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모종 심기,, (0) |
2011.05.10 |
| 농장 나들이,, (0) |
2011.04.25 |
| 달래랑 돌나물 심기,,, (0) |
2011.04.17 |
| 씨앗심기,, (0) |
2011.04.11 |
| 컨테이너 설치,, (0) |
2011.0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