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봉사자들과함께

포철산기 연수원을 다녀오다.

by 싱아94 2008. 9. 28.

 영일대에서,,

 봉사자 사례발표를 하고 있는 마리아팀의 옥수언니,,

교육을 마치고 구룡포 포철산기 연수원으로 향했다.

저녁 식사후 라인댄스와 함께 여러가지 게임을 하고

2조 대표로 노래도 한곡 부르고

마칠 때는 촛불과 함께 캠프파이어 시간도 가졌다.

 

아쉬운점은 그 다음날 행사관계로

1박을 하지 못하고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