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봉사활동/봉사자들과함께

떡국나눔 자원봉사활동 평가회를 다녀와서,,

by 싱아94 2008. 1. 17.

  풍물팀,,

 

 

  

 

해맞이 떡국나눔 자원봉사자 평가회가 있어

해맞이 봉사자 전원이 송도 코모도 비치호텔을 찾았다.

  

진행순서에 따라 센터 소장님의 인사말씀과 

시장님의 격려사에 이어 활동영상,평가 및 토론회를 마치고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졌다.

 

중식은 생각했던 것에 미치진 못했지만

호텔 분위기는 빵빵하니 좋았다.

 

언제 그 기분 또 한 번 만끽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