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부부 공간

메뚜기 잡으러 가다.

by 싱아94 2006. 10. 27.

  

싱아 따랑이 동심으로 돌아가다^^

 

 

 

 

 

 

 

10월 21일 토요일,,

짝지 쉬는날이라 예전 갔던 식당에서 중식 한그릇 해결하고

짝지랑 같이 메뚜기 잡기에 나섰다.

 

처음으로 잡아보는 그 재미 꽤 쏠쏠했다.

 

이틀 지나 잡은 메뚜기 요리 하려고 보니

죽지않고 비닐봉지에서 그대로 팔딱팔딱,,

 

날개 물에 젖으면 도망 못가겠지 생각하며 씻는데

젖은 상태에서도 최악의 발악인지 이리저리 도망가는 해프닝이,,

달구어진 팬에서도 같은 현상이,,^^

 

우여곡절 끝에 지금 메뚜기는 

짝지의 고단백 술안주감이 되고 있다.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목원 나들이,,  (0) 2006.11.11
시월의 마지막날에,,  (0) 2006.11.08
싱아,,  (0) 2006.10.27
수목원 나들이,,  (0) 2006.07.25
수목원의 전경,,  (0) 2006.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