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키가 작습니다
내사랑 그대는 키가 큽니다
나는 말이 적은 편입니다
내사랑 그대는 말이 많습니다
나는 유머감각이 부족합니다
내사랑 그대는 늘 유머감각이 뛰어나 마치 웃음폭탄이나 다름없습니다
나는 사교성이 없습니다
내사랑 그대는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사교성이 풍부합니다
나는 소극적이고 수줍음도 많습니다
내사랑 그대는 매사에 적극적이며 활동적입니다
내가 그대를 그토록 사랑하는 이유는
내가 바라는 것을 모두 가졌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또 하나는
늘 생각하는 사고가 긍정적이며 희망적인 얘길 많이 해주기 때문입니다
늘 웃음을 자아내게 만드는
나의 사랑 그대가 난 참 좋습니다
그래서 난 둘만의 공간을 아직도 사랑하나 봅니다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포스코 독신녀에서,, (0) | 2006.01.19 |
|---|---|
| 그대와의 외출~ (0) | 2005.07.04 |
| 경주 봄 나들이~~ (0) | 2005.04.12 |
| 보문호에서의 추억,,, (0) | 2003.11.24 |
| 내연산 수목원,,, (0) | 2003.11.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