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14


풍물 회장님께서
차량 5부제 캠페인 홍보활동을 울동네서 한다며 남편과 동참하라기에 함께했다.
민요샘이랑 청자언니도 약 10년 만에 상봉해 얼마나 반가웠는지,,
봉사 열심히 했던 그 시절이 그립기도 했다는,,^^



갈비탕 (13000원) 한 그릇씩 하고 마무리,,
'봉사활동 > 봉사자들과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풍물회장님 모처럼 상봉하다. (0) | 2024.04.17 |
|---|---|
| 봉사자들과 대구에 가다. (0) | 2015.10.20 |
| 여성자원활동 평가대회 및 회장 이 취임식,, (0) | 2014.12.25 |
| 신년 교례회,,(2014/02/07) (0) | 2014.02.10 |
| 감사운동 1주년 기념식,, (0) | 2013.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