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하에 오래도록 방치된 자전거를 꺼내어
자전거 대여소에서 바람 빵빵하게 넣어
목적지 평생학습원으로 달리기,,


남편과 첫 라이딩은
생각보다 잼있었기에 다음을 기약했다.


상생 인도교~~


상생교를 지나고부터는 바람이 장난이 아니었다.
바람을 안고 달리니 속력도 줄고~~


평생학습원 도착,,

점심 먹고는 수동으로 달렸다.
만충 시키고 한번 밖에 타지 않았건만
그새 배터리가 바닥남.
그래서 빠른 길을 선택해서 집으로~~
'가족 > 부부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남편과 라이딩,, (0) | 2025.05.05 |
|---|---|
| 4월 남편과 점심,, (0) | 2025.04.29 |
| 비오는 날 산책,, (0) | 2025.04.23 |
| 맨발 걷기,, (0) | 2025.04.15 |
| 해도 도시숲 산책,, (0) | 2025.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