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4/03

테크노파크에서 찜닭 맛있게 먹고
내가 좋아하는 구황작물 1순위
옥수수 심으러 농장으로~~

남편 옥수수 심는 동안
나는 여기저기 기웃거리다 갈아 엎은 밭둑에
시금치가 잡풀 속에 섞여 있길래 득템.
데쳐 먹었더니 연하고 맛있었다.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푸성귀 첫 수확,, (0) | 2025.04.26 |
|---|---|
| 농장,, (0) | 2025.04.10 |
| 파김치 담그기 & 농장 (0) | 2025.03.31 |
| 테크노파크 점심 & 농장 (0) | 2025.03.29 |
| 안강장 & 농장 (0) | 2025.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