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농장에 가다.

by 싱아94 2025. 3. 21.

 

2025/03/10

 

평생학습원에서 점심 해결 후

화병 다스리려 농장에 동행했다.

 

남편은 삽으로 흙을 뒤집기하고

나는 돼지감자랑 냉이 조금 캐면서 시간을 때웠다.

 

 

 

 

 

2025/03/20

 

점심 후 농장으로~~

 

 

올해의 첫 수확물

가시상추가 작년에 비해 한 달 정도 느리다.

4월초쯤 돼야 크기가 적당할 듯.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테크노파크 점심 & 농장  (0) 2025.03.29
안강장 & 농장  (0) 2025.03.25
월동 준비,,  (0) 2024.11.26
온종일 바빴던 하루,,  (0) 2024.10.16
고구마 수확,,  (0) 2024.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