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0
평생학습원에서 점심 해결 후
화병 다스리려 농장에 동행했다.
남편은 삽으로 흙을 뒤집기하고
나는 돼지감자랑 냉이 조금 캐면서 시간을 때웠다.

2025/03/20

점심 후 농장으로~~





올해의 첫 수확물
가시상추가 작년에 비해 한 달 정도 느리다.
4월초쯤 돼야 크기가 적당할 듯.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테크노파크 점심 & 농장 (0) | 2025.03.29 |
|---|---|
| 안강장 & 농장 (0) | 2025.03.25 |
| 월동 준비,, (0) | 2024.11.26 |
| 온종일 바빴던 하루,, (0) | 2024.10.16 |
| 고구마 수확,, (0) | 2024.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