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월모임

커피숍 스위트 스텝에서,,

by 싱아94 2016. 1. 30.


2016/01/28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


 


저녁식사후

진눈깨비가 흩뿌리던 밤

차와 빵이 맛있다는 스위트 스텝으로 고고씽~

여기 커피숍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얼마나 많은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첫 방문후 느낀점은

이, 삼십대 젊은층이 엄청 많았다는 것.

그날 우린 노장에 가까웠다.



 


진저라떼와 레몬티,,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임후 롯데리아에서,,  (0) 2016.04.28
두호동 길창섭 해물찜,,  (0) 2016.02.25
이동 고깃집 & 요산재  (0) 2015.12.25
계원들과의 꽉찬 하루,,  (0) 2015.10.13
곤지곤지,,  (0) 2015.0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