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1/28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모습,,
저녁식사후
진눈깨비가 흩뿌리던 밤
차와 빵이 맛있다는 스위트 스텝으로 고고씽~
여기 커피숍에는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얼마나 많은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첫 방문후 느낀점은
이, 삼십대 젊은층이 엄청 많았다는 것.
그날 우린 노장에 가까웠다.![]()
진저라떼와 레몬티,,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모임후 롯데리아에서,, (0) | 2016.04.28 |
|---|---|
| 두호동 길창섭 해물찜,, (0) | 2016.02.25 |
| 이동 고깃집 & 요산재 (0) | 2015.12.25 |
| 계원들과의 꽉찬 하루,, (0) | 2015.10.13 |
| 곤지곤지,, (0) | 2015.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