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고구마 수확,,(첫째날)

by 싱아94 2015. 10. 21.

날짜: 2015/10/18

작업시간: 2시~5시

날씨: 맑음(25도)

  

 

 

사돈댁에 보낼 열무 뽑는중,,

 

 

 

 

일요일이라 사위와 딸도 함께하고,,

 

 

신광 어르신 살아계실때는 트랙터로 쉽게 작업할 수 있었는데

일일이 수작업으로 할려니 힘이 무척 들었다는,,

 

 

 

 

 

 

 

 

작은 나무에서 35개 수확,,

 

 

 

 

사돈댁에 3박스 보내 드리고,,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구마 수확날,,  (0) 2016.10.22
고구마 수확,,(둘째날),,  (0) 2015.10.22
열무 솎기,,  (0) 2015.09.15
농장에서,,  (0) 2015.03.19
고구마 모종 & 머위 채취  (0) 2014.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