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15/10/18
작업시간: 2시~5시
날씨: 맑음(25도)
사돈댁에 보낼 열무 뽑는중,,
일요일이라 사위와 딸도 함께하고,,
신광 어르신 살아계실때는 트랙터로 쉽게 작업할 수 있었는데
일일이 수작업으로 할려니 힘이 무척 들었다는,,
작은 나무에서 35개 수확,,
사돈댁에 3박스 보내 드리고,,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고구마 수확날,, (0) | 2016.10.22 |
|---|---|
| 고구마 수확,,(둘째날),, (0) | 2015.10.22 |
| 열무 솎기,, (0) | 2015.09.15 |
| 농장에서,, (0) | 2015.03.19 |
| 고구마 모종 & 머위 채취 (0) | 2014.0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