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해 실내체육관에서,,
청팀의 응원전,,
딱지 뒤집기,,
발묶어 달리기,,
울 풍물팀 15명 참석,,
줄다리기,,
젖먹던 힘까지- 영차 영차!!!
여성회관에서 준비해온 음식으로 배를 채우고,,
'봉사활동 > 봉사자들과함께'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신년회 윷놀이,, (0) | 2011.02.20 |
|---|---|
| 회장 이,취임식 & 표창패 (0) | 2010.12.27 |
| 경북도민체전 자원봉사자 해단식,, (0) | 2010.08.25 |
| 여성주간행사 & 도민체전 자원봉사자 발대식 (0) | 2010.07.11 |
| 제4기 장계향 아카데미를 다녀와서,, (0) | 2010.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