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9/27

들어서는데 손님이 꽉 차서
약 30분 정도 웨이팅을 했지싶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찍사 놀이도 하고,,

난 언제나 우동파
남편은 알밥
딸은 모밀


'가족 > 가족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위가 한턱 쏘다. (0) | 2025.03.22 |
|---|---|
| 낙동생오리 & 경주 화랑마을 (0) | 2025.03.10 |
| 경주 모다 아울렛 & 포항 테크노파크 점심 (0) | 2024.09.21 |
| 뒤늦은 어버이날 행사,, (0) | 2024.05.19 |
| 달성공원에 가다. (0) | 2024.0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