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08
여즉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콩떡빙수,,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챙겨주신 아메리카노,,
켈티스 중앙에 멋지게 자리한 팽나무,,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모임후 fika에서,, (0) | 2017.12.19 |
|---|---|
| 청와삼대 & 차이홍 (0) | 2016.08.12 |
| 모임날의 꽉찬 하루,, (0) | 2016.07.01 |
| 모임후 롯데리아에서,, (0) | 2016.04.28 |
| 두호동 길창섭 해물찜,, (0) | 2016.02.25 |
2016/07/08
여즉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콩떡빙수,,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챙겨주신 아메리카노,,
켈티스 중앙에 멋지게 자리한 팽나무,,
| 모임후 fika에서,, (0) | 2017.12.19 |
|---|---|
| 청와삼대 & 차이홍 (0) | 2016.08.12 |
| 모임날의 꽉찬 하루,, (0) | 2016.07.01 |
| 모임후 롯데리아에서,, (0) | 2016.04.28 |
| 두호동 길창섭 해물찜,, (0) | 2016.0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