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월모임

모임후 켈티스 카페에서,,

by 싱아94 2016. 7. 10.

2016/07/08




여즉 먹어본 것 중에 

가장 맛있었던 콩떡빙수,,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챙겨주신 아메리카노,,


 


켈티스 중앙에 멋지게 자리한 팽나무,,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임후 fika에서,,  (0) 2017.12.19
청와삼대 & 차이홍  (0) 2016.08.12
모임날의 꽉찬 하루,,  (0) 2016.07.01
모임후 롯데리아에서,,  (0) 2016.04.28
두호동 길창섭 해물찜,,  (0) 2016.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