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11
연말이라 분위기도 낼겸 일식집에서 모임을 가졌다.
큰아이 5학년때
담임 선생님을 모시고 학부모들과 만남을 하고는 실로 오랜만에 찾은 일식집,,
가격대가 높아
모임 결성 후 16년만에 계원들과 첫 일식집 방문,,^^
분위기 굿, 음식도 깔끔, 폭풍흡입,,
방문후 알게 된 사실
소주 1병 가격 6천원이라는 것.
여즉 살면서 가장 비싼 소주 흡입,,^^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원들과 베틀봉 산행,, (0) | 2015.03.24 |
|---|---|
| 티엔홍에서,, (0) | 2015.01.10 |
| 서가앤쿡에서,, (0) | 2013.12.23 |
| 요산재 채식뷔페,, (0) | 2013.12.18 |
| 경주 금오봉 산행,, (0) | 2013.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