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영수증도 떼고 팥죽도 먹을겸 강동면 오금리 금봉사를 찾았다.
오는 길에 문수사도 들르고,,(남구 연일읍 인주리)
양동마을도 한바퀴 둘러보고,,
문수사 가는 길에
방향을 잘못 들어 중명2리 관리사무소까지 가게 되었다.
실수한 덕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생태공원 입구도 알게 되었다는,,,
조만간 중명 생태공원 구경도 할겸 소형산 산행을 해보리라.
기부금 영수증도 떼고 팥죽도 먹을겸 강동면 오금리 금봉사를 찾았다.
오는 길에 문수사도 들르고,,(남구 연일읍 인주리)
양동마을도 한바퀴 둘러보고,,
문수사 가는 길에
방향을 잘못 들어 중명2리 관리사무소까지 가게 되었다.
실수한 덕에 한 번도 가보지 못한 생태공원 입구도 알게 되었다는,,,
조만간 중명 생태공원 구경도 할겸 소형산 산행을 해보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