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5/17

사위 당직이라 놀러 옴.
12시쯤 와서 점심먹고 저녁은 외식.
손주들 둘 다 말이 많아 정신 혼미해짐.
저녁은 사위가 쏨.


딸이 검색해서 찾은 곳.
맘 편히 먹을려고 따로 앉아서 먹기.
개업한 지 얼마 안되었고 맛도 좋음.
입소문 금방 날듯한 예감.

고등어 정식 1인 15000원
좋은점 : 셀프바에 여러가지 반찬 있음.


제육정식 17000원.
매콤하니 맛있었음.

'가족 > 가족 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캠핑,, (0) | 2025.10.31 |
|---|---|
| 명절 가족들과 외식,, (0) | 2025.10.10 |
| 퇴원 후 낙동생오리,, (0) | 2025.05.17 |
| 어버이날 행사,, (0) | 2025.05.08 |
| 사위가 한턱 쏘다. (0) | 2025.03.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