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15
중명 올리엔 첫 운전
처음가는 길이니 만큼 조금 일찍 도착해 주위를 한바퀴 돌았다.
식당과 카페만 있는 줄 알았는데
뒤쪽으로 새로운 집들이 잘 지어져 있어서 깜놀.
식사 후는 평생학습원에서 보냈다.
헬스장을 비롯해 여기저기 구경 시킨 이유는
하루라도 빨리 노후를 함께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엄마들 세 명 태우기
첫 미션 성공.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식사 후 윷놀이,, (0) | 2025.04.21 |
|---|---|
| 황제 코다리 & 하삼동 커피 (0) | 2025.03.30 |
| 화목정 & 스타벅스 (0) | 2024.11.21 |
| 효자 주꾸미 & 바르벳 (0) | 2024.07.07 |
| 미남보쌈 & 하삼동 커피 (0) | 2024.05.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