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농장일기

마늘캐기와 고구마 복토작업 & 식당에서 만난 꽃

by 싱아94 2012. 6. 18.

날짜: 2012년6월15일

작업: 마늘 캐기,고구마복토작업 및 잡초제거,

시간: 9시20분~16시30분

 

속대 자라면 나누어 먹자 했거늘

첫 마늘 농사는 실패로 돌아가 속대 구경 제대로 하지 못했다.

 

병들은 관계로 작황이 좋지 못하다.

 

 

비닐 한쪽면 들어서 잡초제거하고,,

 

 

 

주객이 전도된 듯

갈때 마다 잡초와의 전쟁을 한다.

농사 짓는다는 것은 힘듦 그 자체이며

꼭 나의 인내력 테스트를 하는 것 같기도 하다.

 

힘들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농사 시작하게 된 것을 적극적으로 말리지 못한 것에 대한

후회가 밀려 들기도 한다는 것을,,

 

 

 

 

 

 

어르신께서 파를 심어 주시고,,

 

 

 

점심은 수육과 보신탕으로 해결하고,,

 

 

 

어르신 밭에 들러 뜰보리수 한웅큼 따오고,,

 

 

 

 

그집 식당의 여러가지 꽃들,,

 

 

나리꽃,,

 

 

 

제라늄,,

 

 

 

매발톱,,

 

 

 

보라 초롱꽃,,

 

 

분홍색 수국,,

 

 

 

파랑색 수국,,

 

 

 

 

 

수국잎,,

 

수국과 불두화의 구별법은 잎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불두화,,

 

 

마가렛,,

 

 

 

??

 

 

'일상 > 농장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자 캐기,,  (0) 2012.07.05
마늘 캐기,,  (0) 2012.06.26
고구마 복토작업 및 잡초제거,,  (0) 2012.06.13
비닐 씌우기,,  (0) 2012.05.25
고추와 가지 심기,  (0) 2012.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