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월모임

계원들과 토함산 산행,,

by 싱아94 2010. 5. 26.

'일상 > 월모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석굴암까지는 몇번 다녔어도 토함산 정상은 처음이다.

적당히 비가 내려 산행하기에 무척 좋은 날씨였다.

 

 불국사 매표소 옆 석굴암으로 가는 산책로도 처음 밟아보고,,

 

한편의 수채화 같은 청단풍 터널,,

숲속에 들어서면 마음이 정화되는 느낌에 기분이 상쾌해진다.

이 청량한 공기는 나무들이 피톤치드라는 물질을 발산하기 때문,,

 

 

 가파르지가 않아 산책하기에 알맞은 코스였다.

 

 석굴암의 종각,,

 

타종을 하기 위해 늘어선 상춘객들의 모습도 새로운 볼거리가 되고,,

 

 

석굴암으로 가는 일주문이다.

연휴라 그런지 사람이 얼마나 많이 붐비는지,,

 

토함산에는 누구나 알고 있듯이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문화재가 두 개 있다.

하나는 불국사이고 또 하나는 석굴암,,
 

 석굴암 매표소 옆 토함산 가는길,,

 

배경음악: 이광조 / 나들이

계원들과 대게 먹던날,,  (0) 2012.03.21
월모임하던날,,  (0) 2010.08.30
경주 고위산 산행,,  (0) 2010.03.29
일행들과 사방공원 나들이,,  (0) 2009.10.07
한여름밤의 라이브 콘서트를 보고,,  (0) 2009.08.20